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병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갑분싸나루터 2020. 6. 4. 10:31

본문


당뇨병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



당뇨병을 관리할 때 스트레스를 받고 불편할 수 있다.


증상의 심각성을 줄이고 병이 진행되지 않도록 최첨단 치료법을 알아야 한다.


이 기사에 나오는 것과 같은 조언은 당신이 그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음식들은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반영하는 혈당 지수 등급이 지정되었다.


혈당 지수가 낮은 음식을 선택한다.




아몬드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포도당 분비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연산, 무염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에 좋다.


TV를 보면서 간식을 좀 먹어라.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는다면, 그것은 압도적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


오늘날, 당뇨병은 매우 흔해지고 있어서 당신의 아이에게 정상적인 삶을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치료법이 있다.


90세의 당뇨병 환자가 있는데, 그는 평생 의학적 진보를 전혀 하지 못했다.




이 성분은 탄산음료, 케첩 그리고 많은 다른 사탕에서 발견된다.


어떤 것을 먹기 전에, 영양 라벨을 읽고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는 제품은 피하라.


이것은 캐나다에서 "글루코스/과당"이라는 라벨이 붙어 있다.




당신의 스케줄에 맞춰 운동하는 많은 자유 방법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이웃을 돌아다니며 조깅을 하거나 가까운 공원에서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이 당뇨병을 조절하는 데 아주 좋다.


공원에 가서 정글 체육관을 이용해서 턱걸이를 해.


만약 여러분이 집에 있고 싶다면, 무거운 물건들로 채워진 가방들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보라.




포도당 반응 감소는 현실적으로 고혈당 수치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너무 많이 먹음으로써 저혈당을 과다하게 보충할 수도 있고, 어떤 경우에는 설탕이 너무 낮아지면 몸이 혈류로 호르몬을 방출할 수도 있다.


이러한 호르몬들은 식사를 통해 포도당을 기르는 것과 동시에 자연적으로 포도당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과식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포도당 수치가 낮은 자신을 볼 때, 30분 후에 자신을 시험해 보라.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


지금 건강 잘 챙기고, 이런 심각한 병으로 아이들을 욕하지 마라.




대부분의 당뇨병 환자들은 먹기 몇 분 전에 빠른 행동의 인슐린을 복용해야 한다.


의사에게 확인하여 이것이 당신에게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인슐린 치료는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복용량을 섭취해야만 한다.




왜 당뇨병을 돌보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어떻게 당신이 그런 일들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보라; 무엇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것은 당뇨병을 관리하는데 동기부여를 계속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임신성 당뇨병은 아기가 태어나면 일반적으로 사라지지만, 그래도 혈당을 규칙적으로 체크해야 한다.


일단 아기가 태어나면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다.




운동으로 일관하라.


규칙적인 운동은 혈당 수치의 안정화에 기여할 것이다.


운동은 당뇨병 환자 생활의 주요 부분이 되어야 한다.




혈당 수치를 측정할 때는 소변 케톤 검사만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소변의 케톤 수치는 당신의 혈당 수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주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당 수치가 정상보다 상당히 높다는 것을 말해줄 뿐이다.


대신, ADA는 당뇨병 환자들에게 손가락 막대기나 시험 스트립과 같은 좀더 정확한 시험 방법에 의존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달걀 흰자는 당뇨가 있다면 훌륭한 아침식사가 된다.


계란 흰자를 먹으면 지방과 칼로리는 피하면서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게 된다.


계란 흰자는 훌륭한 오믈렛을 만들거나, 얇게 썬 햄을 곁들여 잘 섞는다.




위 기사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당뇨병을 예방하거나 그 효과를 줄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많아 삶의 질이 향상된다.


여기에 나와 있는 정보는 이용할 수 있는 정보의 일부에 불과하므로 당뇨병 관리에 대한 모든 것을 계속해서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