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가 사용하는 이메일 마케팅 팁 및 요령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갑분싸나루터 2020. 6. 4. 10:30

본문


프로가 사용하는 이메일 마케팅 팁 및 요령 알아보기



당신이 무엇을 팔아야 하는지 매력적이고 유익한 방법으로 보여주면, 당신은 판매될 것이다.


정말 그렇게 간단해? 물론이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면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이 안내서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조언을 해줄 것이니, 반드시 계속 읽어보도록 하라!



스팸 발송자로 알려지길 원하십니까?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스팸으로 신고하기 쉽다.


그것은 당신의 평판에 해롭지만, 만약 몇몇 ISP들이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낸 것에 대해 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당신의 IP 주소가 차단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홍보 전략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가입자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스팸 발송 혐의를 받게 되고, 이로 인해 일부 고객을 잃게 될 수도 있다.




이메일 목록은 비즈니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이메일은 고객이 구매하도록 하는 방법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이메일 캠페인에서 오래된 제품의 이점을 향상시키거나 새로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임으로써 여러 번 행해진다.




판매 품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웹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되지 않은 중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별 할인과 할인을 추가하십시오.


물건을 팔려고 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특별 행사나 명절 인사 같은 것도 보내세요.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과잉 살상으로 보이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스팸 불평을 받는 것을 훨씬 덜 하게 만든다.




스팸 메일을 보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찾아라.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주소를 올린 후 스팸이 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이 잘못되는 이유를 알아보고 그에 따라 전자 메일을 조정하십시오.


전자 메일이 스팸과 구별되도록 조치를 취하십시오.




고객에게 이메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경쟁업체 대신 고객에게 비즈니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그들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해서 당신의 사이트에서 무언가를 구매한다면, 당신은 50달러 이상의 주문에 그들에게 무료배송을 제공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탈퇴하거나 가입을 취소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출구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메시지는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스팸 발송자로 간주되는 것은 사업에 매우 좋지 않으며, 특정 웹사이트에서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다.




보내는 마케팅 전자 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수신자의 이름, 그리고 더 많은 것을 표준 메시지에 삽입할 수 있다.


가입자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고려하십시오.


가입자를 데리고 관심사에 따라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그들의 관심사에 맞는 이메일을 만드세요.




여러 플랫폼에서 전자 메일 메시지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설계 프로세스 중에 서로 다른 브라우저, 전자 메일 시스템 및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안드로이드폰에서 메시지를 보는 것은 PC 기반 포맷으로 보는 것과는 거리가 멀 수 있다.




보내는 마케팅 이메일이 모두 짧은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직접 언어를 사용하라.


이것은 당신이 독자들의 귀중한 시간을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바쁜 소비자들이 실제로 당신의 이메일의 전체 내용을 읽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메시지는 심지어 마지막에도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인 단계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을 개인화하는 것은 독자의 관점에서 그것을 더 중요하게 만들 것이다.


양식 편지는 가입자가 삭제한 메시지와 차단된 주소만 얻을 수 있다.


처음에 그들의 이름을 붙이는 것은 간단하지만, 할 수 있는 것이 더 많다.


예를 들어, 당신은 독자가 언제 어디서 구독했는지, 그리고 왜 구독했는지 알려주는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메일 메시지에 이러한 항목을 언급하십시오.




이제 이메일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여러분의 콘텐츠를 흥미롭고 눈길을 사로잡도록 만드세요.


고객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곧 목표에 도달할 거야!